[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전자가 4월10일까지 '무풍냉방 8자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무풍 에어컨 Q9500의 특징을 여덟 글자로 표현해 이벤트 페이지(http://www.samsung.com/sec/Q9500)에 응모하면 된다. 예를 들어 '난생처음무풍냉방', '사시사철쾌적하네' 등의 방식이다.
응모작 중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투표를 통해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3명에는 삼성 무풍 에어컨 Q9500을, 우수작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4월29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이벤트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깜짝 행운 추첨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삼성전자가 올해 출시한 에어컨 Q9500은 약 13만5000개의 '마이크로 홀'을 통해 분포되는 냉기로 사용자가 인위적인 에어컨 바람을 거의 느낄 수 없도록 한 제품이다. '에어 디스플레이'로 온도·청정도·습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무풍 청정'과 '무풍 제습'기능으로 제습·공기청정기로도 1년 내내 활용할 수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