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15사단 전 GP, GOP에 세탁기 전달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4일 강원도 화천군 육군 15사단 사령부에서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와 안준석 15사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최전방부대 장병들을 위한 세탁기 전달식을 가졌다.
세탁기는 총 35대로, 15사단의 전 휴전선 감시초소(Guard Post, GP), 일반 전초(General OutPost, GOP)에 설치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군사적 긴장감이 고조된 상황에서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격려하기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이동우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국가안보를 위해 최전방 일선에서 밤낮없이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의 노고에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나라와 지역사회에 헌신하시는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6월에도 공군본부를 방문해 공군 장병들에게 에어컨을 전달했고, 11월에는 전국 해양의무경찰 생활관에 사이버교육용 PC를 기증했다. 12월에는 중앙소방본부를 찾아 경기지역 의무소방대원 생활관에 TV, 냉장고, 세탁기를 비롯한 가전제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