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니어플라톤', 한국산업브랜드파워 독서토론 부문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은 자사의 ‘주니어플라톤’이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2016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독서토론학습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주니어플라톤은 바뀐 교과와 새로운 입시제도에 적합한 전략적 역량 학습을 할 수 있는 인문영재 프로그램이다. 인문영재란 깊고 넓게 생각하고 논리적으로 핵심을 꿰뚫는 이치를 발견하는 인재상이라고 한솔교육은 설명했다.

주니어플라톤은 독서토론논술 전문 교사와 함께 진행하는 모둠 수업으로 깊게 생각하고 같이 얘기하고 다르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운다.



올해 17회를 맞은 조사에서는 서울시를 비롯한 6개 광역시의 1만 1,500여 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1 대면 설문조사가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을 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니어플라톤에 대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니어플라톤은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3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니어플라톤을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12개월 교재 구입)에게는 테마세계문화 전집 특별판(24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플라톤 지점 및 한솔교육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