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허쉬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들의 달콤한 키스를 위한 에티켓 캔디인 ‘아이스 브레이커스 스페셜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아이스 브레이커스 2종은 각각 42g과 15g의 2가지 용량으로 선보이며 상쾌한 맛의 페퍼민트, 새콤한 맛의 사우어 베리, 달콤함과 상큼함이 어우러진 워터멜론 레몬에이드 3가지 제품을 모두 담아 한번에 모든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아이스 브레이커스로 가까워지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사랑스러운 핑크색 사탕 모양으로 제작해 달콤한 느낌을 더한다.
또한, 올 겨울 첫 선을 보인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도 시즌 한정 패키지로 선보였다. 듀오는 새콤달콤한 과일 맛과 민트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캔디로, 2개를 한 패키지에 담아 구성했다. 입체형 하트 모양이 부착된 케이스에 '듀오와 함께 듀오하세요'란 메시지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서구루 허쉬 코리아 부장은 "아이스 브레이커스와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는 입안 가득 퍼지는 상쾌함과 산뜻한 과일향으로, 연인과의 사이를 더욱 가까워지게 도와주는 화이트데이에 딱 맞는 에티켓 캔디"라며 "연인과의 데이트 직전 한 알의 캔디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더욱 완벽한 데이트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쉬의 아이스 브레이커스와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