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사위의 신', 다운로드 600만 돌파…홍콩서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홍콩 및 동남아 흥행으로 600만 다운로드 돌파

'주사위의 신', 다운로드 600만 돌파…홍콩서 1위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조이시티의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10일 누적 다운로드 수가 600만 건을 돌파했다.

'주사위의 신'은 지난해 10월 출시 직후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등 다수의 해외 국가에서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흥행 가능성을 입증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특히 홍콩에서는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향후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조이시티는 '주사위의 신’의 6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을 1판만 플레이 해도 '보석(게임캐쉬)' 100개와 '100억 조이(게임머니)', '5성 캐릭터', '5성 스킬카드' 등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일정 판수 달성 시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맵을 통해 무작위로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사탕을 모아 포획, 밀쳐내기, 선원 영입 등 5성급 희귀 스킬카드와 보석, 골드 등을 선물로 교환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