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U+, '스타일러스2' 39만6000원에 11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LGU+, '스타일러스2' 39만6000원에 11일 출시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유플러스는 스타일러스 펜을 장착한 중저가 스마트폰 '스타일러스2'를 11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일러스2는 5.7인치 대화면에 145g의 무게를 지닌 스마트폰으로 HD급의 선명한 화면을 갖춰 영화나 게임을 즐길 때 생동감 있는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두께는 7.4mm다.


스타일러스2의 가장 큰 특징은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펜을 뽑으면 간편하게 메뉴가 팝업이 된다.

스타일러스 펜을 활용한 기능으로는 ▲현재 화면 위에서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는 팝메모 ▲문서 촬영 시 문서영역을 자동으로 인식해 반듯하게 스캔해주는 팝 스캐너 ▲현재 화면에서 메모 또는 잘라내기를 통해 빠른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한 캡처 플러스 등이 있다.


여기에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빠르게 메모를 작성하고 바로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는 스크린 오프 메모, 펜이 뽑힌 상태에서 일정 거리(시간) 이동 시 팝업으로 알려주는 펜 키퍼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스타일러스2는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에 전면에도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했다. 손바닥을 접었다 펴는 동작만으로 사진촬영이 가능한 제스처 샷이 있다. 제스처 샷을 활용해 최대 4장까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최대 1.5m 거리에서도 인식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에서는 스타일러스2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온라인, 매장 포함) 선착순 3만명에게 배터리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러스2의 출고가는 39만 6000원이며 요금별 공시지원금은 11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색상은 화이트, 티탄 두 가지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