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도내 16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워크숍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전남도내 16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워크숍 개최 전남도내 16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워크숍 개최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라남도에 위치한 16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전라남도, 고흥군, 광양시, 담양군, 목포시, 무안군, 순천시, 여수시, 영광군, 영암군, 완도군, 장성군, 장흥군, 진도군, 해남군, 화순군)가 최근 전라남도 여성플라자에서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전문적인 교수학습지도법 습득을 위한 ‘영유아 교수학습지도법’, 어린이급식소에 양질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서비스 교육’,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구연동화 지도교육’, ‘식생활교육 지원법 이해’교육 등 4가지의 주제로 직원교육이 실시됐다.


이 행사를 주최한 전라남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노희경 동신대 식품영양학과 교수)는 지역 거점센터로서 워크숍을 통한 교육 외에도 센터 간의 협업 및 지역 센터의 철저한 관리·감독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어린이와 어린이급식소 관계자들의 지식 향상 및 올바른 식생활 함양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