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매일 5명 추첨 50만원 상품권 증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쉐보레, 매일 5명 추첨 50만원 상품권 증정 쉐보레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접수를 위해 스케치북을 받고 활짝 웃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쉐보레는 3월 한달간 전시장 방문고객과 차량 구매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브랜드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아 마련됐다. 고객 1만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콘 쿠폰을 즉석에서 제공하며 매일 5명씩 추첨해 총 155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받은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가운데 100명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5월7일에 개최될 본선 대회에서 최종 20명의 작품을 선정한다. 수상과 함께 여행권ㆍ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3월 한달간 가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개소세 인하분을 포함하면 말리부의 경우 최대 386만원, 크루즈 330만원, 올란도 281만원, 트랙스 265만원, 스파크는 17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브랜드는 지난 5년간 국내 시장에서 질적 양적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한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