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군, 여행이 행복한 힐링보성 홍보대사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보성군, 여행이 행복한 힐링보성 홍보대사 위촉 이용부 보성군수(왼쪽)가 여행전문기자 김형우 씨를 ‘보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김형우 여행전문기자 보성가족 됐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맛과 멋, 아름다운 풍광이 살아 숨 쉬는 힐링보성! 군수가 품질을 보증하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미미보(味美寶)'를 널리 알리는 등 보성군 홍보맨이 되겠습니다.”


스포츠조선 부국장이자 '대통령실 관광정책자문위원'과 ' 한국관광의 별' 선정 심사위원을 역임한 김형우 여행 전문기자의 말이다.

지난 2일 보성군에서는 군민과 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대회의실에서 여행전문기자 김형우 씨를 ‘보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 부국장은 보성의 문화와 역사, 관광, 축제 등을 대내외 널리 홍보하여 문화관광 보성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크게 기여했으며, 세계 다수 나라와 전국을 여행하며 아름다운 풍광과 맛깔 나는 음식 등을 소개하는 등 여행 길라잡이 역할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김 부국장은 지난해 11월 보성군 자치포럼에서 '관광산업 활력의 마법사-스토리텔링'이란 주제로 강의를 펼쳐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이용부 군수는 “산·바다·호수가 어우러진 보성은 보배로운 고장이라며, 보성군과 우수 농·특산물을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널리 알리는 등 보성군 홍보맨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