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쉐이크, 상큼하고 화려한 비주얼의 신메뉴 '엔젤쉐이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오쉐이크, 상큼하고 화려한 비주얼의 신메뉴 '엔젤쉐이크' 출시 오쉐이크, 상큼하고 화려한 비주얼의 신메뉴 '엔젤쉐이크' 출시
AD


쉐이크 전문 브랜드 오쉐이크가 ‘엔젤쉐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쉐이크는 호주에서 온 악마쉐이크로 이름을 알린 쉐이크 전문 브랜드다.

엔젤쉐이크는 기존 악마쉐이크와는 정반대의 쉐이크다. 악마쉐이크는 높은 칼로리가 연상되는 초콜렛과 쿠키, 휘핑크림으로 비주얼과 단맛을 강조한 반면 엔젤쉐이크는 화려한 색상의 신선한 과일 토핑으로 상큼한 맛을 내세운 건강 과일 쉐이크이다.


기존 악마쉐이크는 지난 2015년 8월 오쉐이크를 통해 국내 출시 되면서 화려한 비주얼과 중독적인 맛으로 많은 주목을 받아 왔다. 오쉐이크는 악마쉐이크 출시 이후 서울 핫플레이스와 전국으로 매장을 확장하면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오쉐이크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이 기존의 카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새롭고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 오쉐이크는 쉐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2030고객을 타겟으로 한 악마쉐이크, 엔젤쉐이크 등 차별화된 메뉴와 지속적인 화제성 때문에 봄 시즌에 맞춰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오쉐이크는 명동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체적인 메뉴를 리뉴얼함과 동시에, 악마쉐이크의 단맛과 칼로리를 부담스러워하는 고객을 위한 상큼한 엔젤쉐이크를 출시하여 이슈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자본창업 브랜드인 오쉐이크는 작은 평수에도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 백화점, 쇼핑몰 등 특수입지에 강한 브랜드다. 오는 3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과 1: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쉐이크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악마쉐이크와 엔젤쉐이크 싱글 사이즈를 박람회 기간 동안 1,000원의 할인가로 판매 및 시간대별 음료 시음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쉐이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창업 문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