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2, 플라이워크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K2, 플라이워크 신제품 출시 .
AD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코디하는 ‘애슬레저룩’ 제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K2는 2일 봄·여름 시즌 ‘플라이워크’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였다.


플라이워크는 워킹, 러닝 등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K2의 테크니컬 스포츠 웨어 라인. 20년 워킹화로 첫 선을 보이고, 작년부터 의류, 신발, 용품 토털 라인으로 선보여 온 플라이워크 라인은 올해 더욱 강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의 애슬레저룩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플라이워크 라인의 의류, 신발, 용품은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 초경량 소재 등을 사용해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주력 상품 재킷은 패커블 디자인으로 선보여 작게 휴대해 다니기 좋다.


K2만의 브리드360, 쿨360시스템을 적용해 360도 전방위로 통기성과 쾌적함을 보장한 것도 큰 특징이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부위에 항균·항취 기능의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가슴 부분에 벤틸레이션 홀을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한 재킷 등 다양한 브리드360, 쿨360 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 뒤집어 입으면 두가지 스타일이 가능한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거나, 데님의 느낌은 살리되 신축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데일리룩 연출이 자유로운 재킷 등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했다.


숨쉬는 워킹화 ‘옵티멀브리드3’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여행, 데일리룩 등 다양한 시간·장소와 상황에 어울린다. K2의 ‘브리드360’ 시스템을 통해 구현된 방수, 투습, 통기 기능이 특징이다. ‘테크 쉴드 후드’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믹스한 하이브리드 재킷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