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보다 쉽고, 쿠션보다 정교하게 피부표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파운데이션 보다 쉽고, 쿠션보다 정교힌 피부 표현이 가능한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을 2일 출시했다.
엑스퍼트 메탈쿠션은 익스트림핏 포뮬라가 얼굴에 매끈한 초밀착 필름을 씌운 듯 피부 요철을 메워 아티스트가 공들여 바른 것 같은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스킨엘라스틴 피그먼트는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해 시간이 흘러도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킨다.
특히 이 제품에 적용된 메탈 플레이트는 수 차례를 거친 연마 공법을 통해 빛을 반사할 만큼 매끈해 쿠션 내용물이 퍼프 표면에 균일하게 도포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에어 펌핑 용기는 특허를 받은 LG독자기술로 내용물이 마르지 않고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5중으로 설계된 내장 퍼프 또한 특허 출원 중으로, 쿠션 내용물이 적정량 고르게 흡수돼 여분이 윗면에 묻어 나오지 않아 편리하다.
VDL의 새로운 뮤즈가 된 안소희는 최근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가격은 각 15g 본품 3만2000원원, 리필 2만1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