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대 80만원 혜택' 전자랜드, 3월 전국 동시세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최대 80만원 혜택' 전자랜드, 3월 전국 동시세일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3월 한달 간 전국 110여개 지점에서 '전국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3월 한달 간 TV와 세탁기 또는 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80만원의 혜택을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 개통 시 선착순 70명에게 아모스에듀 어학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최근 ‘4계절 가전’으로 변화하고 있는 에어컨은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캐시백을 증정한다. 금액대 별로 25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 300만원 이상 20만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하며, 프리미엄 에어컨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새 봄을 맞아 공기청정기와 청소기 제품을 구매하면 9만원 상당 전국 온천·스파 이용권(2인)을 제공하고,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등 환경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공기정화 식물로 잘 알려진 ‘산세베리아’를 선착순으로 매장에서 직접 선물한다.


오래 된 소형가전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중고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밥솥과 청소기 등 소형가전을 반납하고 새상품으로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자랜드 포인트를 증정한다.


3월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과 휴대폰 등 IT제품을 실속 있게 교체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S7’ 또는 LG전자 ‘G5’를 예약 구매 고객에게 특별사은품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노트북 구매 시 5만, 150만원 이상 10만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