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풍만한 볼륨감 과시 “난 C컵이다”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풍만한 볼륨감 과시 “난 C컵이다”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풍만한 볼륨감 과시 “난 C컵이다”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몸매 발언. 사진 = tvN 명단공개 2015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태림 인턴기자] ‘돌아와요 아저씨’가 순조로운 첫 출발을 보인 가운데 배우 이하늬의 몸매 발언이 화제다.


지난해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시청자가 뽑은 가장 예쁜 몸을 가진 스타 TOP 20'의 순위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4위를 차지했다.

이하늬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 출전 당시 34-24-36의 비현실적인 몸매로 주목을 받았다. 이 같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이하늬는 아침에 요거트와 사과, 점심에 한식 위주, 저녁에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그는 필라테스, 발레 등 운동도 빠뜨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특히 이하늬는 "난 가슴 사이즈가 C컵이다"라며 "매일 몸무게 체크를 하는 편"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돌아와요 아저씨’는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최원영, 라미란 등이 출연,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태림 인턴기자 taelim12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