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미치료 등 색소질환은 복합치료 고려해야… 백옥재생은 아기피부에 효과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8초

기미치료 등 색소질환은 복합치료 고려해야… 백옥재생은 아기피부에 효과적 미백관리
AD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 이른바 ‘동안(童顔)’의 핵심은 바로 피부에 있다. 특히 백옥처럼 하얗고 빛이 나는 아기피부는 미의 기준에서도 으뜸으로 쳐둔다. 많은 사람들이 깨끗하고 투명한 아기피부를 갖기 위해 피부미백과 피부재생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다.

반대로 아기피부의 적은 바로 기미, 검버섯, 잡티를 꼽는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에 따르면 기미란 피부 깊은 곳에 멜라닌 색소가 과다하게 생성되어 침착 되는 질환이다. 원인은 체질적인 요인, 호르몬에 의한 자극, 자외선 과다노출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원인이 복합적이다.


따라서 아기피부 같은 투명한 피부로 되돌리는 피부미백에서 중요한 것은 기미치료처럼 피부 색소질환에 대한 확실한 치료다. 색소질환은 시간이 지날수록 상태가 더욱 악화되면 난치성 질환으로 발전하기 쉽기 때문이다.

특히 기미, 검버섯 등의 색소질환은 피부관리만으로 치료하기가 사실상 쉽지 않다. 실제로 많은 피부과 전문의들은 한가지 시술이나 피부관리만으로는 원하는 미백효과(화이트닝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조언하고 있다.


보통 피부과에서 시술이나 관리를 받으면 특정 레이저 기미치료나 주사치료로 일시적인 미백효과를 볼 수는 있지만 여러 불만이 나오는 경우도 적지 않다. 대표적으로 시술 이후 피부결이나 표층 탄력에는 변화가 없고, 미백효과의 유지시간도 길지 않다는 등의 불만이다.


이에 기미치료시에는 개인별, 피부타입별로 복합적이고 전문적인 시술을 겹합하는 것이 탄력감과 생기넘치는 피부로 되돌리는데 효과적이라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 한 가지만을 치료하느라 피부의 전반적인 개선을 놓쳐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청담동안 주동준 원장은 "개개인의 수분함유량과 기미상태 등 다양한 피부조건에 따라 피부미백과 재생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방법이 달라져야 한다"며 "성장인자가 풍부한 줄기세포배양액과 피부미백 물질을 피부 깊숙히 충분한 양을 침투시키면서 레이저와 백옥주사(글루타치온주사)를 같이 시술한다면 미백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청담동안의 대표 미백프로그램은 백옥재생이다. 백옥재생은 피부미백을 방해하는 근본적 요소들을 억제하며 피부속 얼굴빛을 되살리는 프리미엄 미백프로그램이다. 주동준 원장이 오랜 임상 경험을 통해 개발한 색소치료에 좋은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백옥재생은 3주 과정이며 피부 색소 문제를 해결해주는 레이저 시술과 함께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줄기세포 배양액, PDRN(연어주사), 항산화 미백물질, 물광 성분 등을 단계별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킴으로써 피부미백, 피부재생은 물론 치료가 어려웠던 기미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


청담동안 주동준 대표원장은 “미백관리는 피부 미백과 재생에 효과적인 복합적 시술을 단계적으로 적용하는 치료만이 피부 본연의 빛을 밝힌 듯 화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청담동안의원의 백옥재생프로그램은 저자극 복합시술이 보이는 기미뿐만 아니라 숨은 기미까지 완화시켜 피부 안팎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