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팬스타엔터, 20일 크루즈 첫 항해 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원규 기자]팬스타엔터프라이즈(이하 팬스타엔터)가 오는 20일부터 부산항에서 크루즈 운항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크루즈 운항 상품인 원나잇크루즈는 매주 토요일에 출발해 부산의 야경을 보며 즐기는 만찬, 다양한 공연, 선상 불꽃놀이 등이 준비돼 있다. 일정은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조도-태종대-몰운대-해운대-동백섬-광안리 앞바다를 순항하며 1박 후 귀항한다.

팬스타엔터에 따르면 원나잇크루즈를 운항하는 팬스타드림호는 한일 최대규모의 국제페리호로 국제적 안전기준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특급호텔 수준의 스위트룸, 노래방, 카페테리아, 면세점(해외 운항시에만 이용 가능)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팬스타엔터는 앞으로 제주 해돋이 크루즈, 대마도를 다녀오는 현해탄 크루즈 등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기획할 계획이다.


김현겸 팬스타그룹 회장은 "팬스타엔터의 크루즈 사업을 직접 진두지휘해 수조원대 국내크루즈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며 "국적크루즈 사업 진출을 위해 그룹 차원의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팬스타그룹은 지난해 12월 현대상선과 함께 코리아크루즈라인을 합작 설립하며 국적크루즈 사업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김원규 기자 wkk091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