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 적립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올 봄을 맞이해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및 케익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쉐이크'는 딸기의 달콤함과 밀크쉐이크의 부드러움, 진한 치즈 케이크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다. 가격은 6800원.
'스트로베리 초코쉐이크'는 누텔라 초콜릿을 베이스로 생 딸기와 다크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가격은 7000원.
'스트로베리 요거트'는 진한 요거트에 상큼한 딸기 베이스가 층을 이루고 요거트 젤라또를 토핑으로 얹어 깊은 풍미를 더했다. 가격은 6500원.
신선한 생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주스’, 생 딸기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스트로베리 라떼’, 딸기 젤라또로 먹는 재미를 더한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 3종도 함께 준비했다. 가격은 6500원부터 7500원까지다.
또한 딸기 음료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 4종도 출시한다. ‘딸기 티라미스 컵’은 딸기 퓨레와 마스카포네 무스를 더해 상큼함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생 딸기를 얹은 ‘딸기 초코 컵케익’과 ‘딸기 바닐라 컵케익’도 선보인다. ‘레드벨벳 케익’은 레드벨벳 시트에 치즈 프로스팅과 상큼한 딸기 꿀리를 더한 제품이다.
파스쿠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딸기 행사 제품인 스트로베리 음료 6종 및 ‘딸기 티라미스 컵’과 ‘레드벨벳 케익’ 구매 시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0일까지 딸기 음료를 구매하고 ‘#진짜딸기_파스쿠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쉐이크 교환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