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스윗 스윗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온리 원 러브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2가지 종류의 럭셔리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오는 13일과 14일 양 일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 스위트에서의 1박과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함 휴식 혹은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최고급 럭셔리 체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스윗 스윗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강은 물론 도심까지 모두 내려다볼 수 있는 클럽층 객실인 코너 스위트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벨기에 출신의 프레드릭 스켈터 수석 파티세가 준비한 '수제 초콜릿 박스'와 프랑스 남부 최고의 부티끄 와인인 '르 쁘띠 롱그독 루즈' 레드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2층에 위치한 인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로맨틱 커플 스파 이용권(43만원 상당)’과 조식을 객실로 서비스해주는 2인 조식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65만원.


온리 원 러브 패키지는 밸런타인 데이 단 하루, 단 한 커플을 위한 드라마 콘셉트로 국빈을 위한 최고가 스위트에서 최고의 품격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은 물론 프로포즈의 명소인 30층 플루토룸에서 로맨틱한 테이블 장식과 함께 가장 인기있는 샴페인을 곁들인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포즈용 장미 꽃바구니 증정과 조식을 객실로 서비스해주는 2인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자택부터 호텔까지 ‘BMW 뉴 7시리즈’로 왕복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해 럭셔리의 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가격은 214만원.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는 피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및 수영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클럽 라운지 혜택과 오후 2시까지의 여유로운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상기 가격에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