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타이틀리스트가 '로열티 프로그램(Titleist Loyalty Program)'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인다.
'넘버원 골프공' 프로v1과 v1x를 지지하는 골퍼들을 위해 올해 처음 론칭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다. 공식 판매대리점에서 골프공을 구매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에게 누적된 횟수(3, 6, 9회)에 따라 골프공과 스페셜 패키지 등 특별한 리워드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스마트폰 OS별(아이폰, 안드로이드)로 전용 앱을 다운 받은 뒤 구매한 공의 패키지 측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 바코드를 스캔해 제품 구입처 및 사용 목적을 작성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하루 1더즌 등록할 수 있고, 연중 최대 9회까지다. 오는 12월31일까지다. 매년 서비스가 갱신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team.titleist.co.kr)에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