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美데일리뉴스, 코커스 패배 트럼프 빗대 '몰락한 어릿광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美데일리뉴스, 코커스 패배 트럼프 빗대 '몰락한 어릿광대' 데일리뉴스 트럼프 조롱. 사진=데일리뉴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국 데일리뉴스가 공화당 아이오와 코커스에서 패배한 도널드 트럼프를 한껏 조롱했다.

데일리뉴스는 2일 프런트면에 트럼프를 어릿광대로 만든 사진과 함께 '몰락한 광대(Dead Clown Walking)'라는 큰 제목을 달았다. 기사에선 "결국 허풍쟁이 멍청이 도날드 트럼프의 아이오와 승리 예견은 크고도 슬픈 조크가 되었다"고 언급했다.


데일리뉴스가 트럼프를 어릿광대에 비유한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트럼프가 지난해 6월 대선출마를 공식선언하며 멕시코 이민자들을 범죄자로 매도했을 때 '어릿광대가 출마한다'고 조롱했고 9월 트럼프가 주도한 CNN 토론에서 중학교 토론회라며 'CNN(Clown News Network)'이라고 비꼬았다.

데일리뉴스는 이날 "노골적인 거물이 허커비 (전 주지사) 주에서 테드 크루즈에 한참 뒤져 거의 3위나 다름없는 2위로 추락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크루즈의 승리가 선언된 후 기가 꺾인 트럼프는 아이오와 2위가 영광스럽다고 실망을 감춘 후 아이오와처럼 거품여론이 들어간 2월9일 뉴햄프셔 프라이머리의 승리를 자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럼프는 이날 "난 뉴햄프셔에서 승리하고 결국 지명될 거다. 민주당에서 힐러리든 버니든 누가 나오든 날려버리겠다"고 큰 소리쳤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