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리바트, 봄·여름 신제품 '그레이'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현대리바트, 봄·여름 신제품 '그레이' 시리즈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리바트가 올해 봄·여름 시즌 컬러를 '그레이'로 선정하고 이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생활문화기업 현대리바트는 '그레이 이즈 컬러풀'이라는 콘셉트로 정하고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고 유행을 타지 않는 '그레이' 색상을 적용한 신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핵심 상품은 붙박이장, 침대, 3단서랍장, 5단 서랍장, 화장대, 거울로 구성된 침실시리즈로, 제품명도 '그레이'로 콘셉트와 동일하게 정했다.

현대리바트가 선보인 신상품 '그레이'의 특징은 모던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최근 새롭게 떠오른 '무광(슈퍼매트)' 소재를 적용한 것이 핵심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그레이 침대와 풍성하게 레이어드된 린넨소재 느낌의 그레이 컬러 침구를 '톤온톤'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침실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현대리바트는 또 침실 시리즈 이외에 거실장 '코네토'에도 그레이 색상을 사용했다. '코네토'는 그레이를 캐주얼하게 풀어낸 월플렉스 거실장으로, 아기자기한 소품과도 잘 어울리는 '오크×화이트 그레이'와 안정감이 느껴지는 '월넛×다크 그레이' 두 가지 옵션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웜그레이톤의 내추럴한 색상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브라노'시리즈를 선보인다. '브라노' 는 리얼한 원목질감이 돋보이는 모던한 디자인의 침실시리즈다. 붙박이장과 침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붙박이장은 일반도어, 브론즈경도어, 갤러리도어 3가지 중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현대리바트는 본격적인 봄철 결혼시즌을 겨냥해 이달 말까지 전국 10개 '리바트스타일샵'과 80여 대리점,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 '리바트 2016 S/S 신혼가구 제안전' 을 열어, '그레이', '브라노' 등 신제품 옷장과 침대 패키지 구매 시 침대 50% 할인을 비롯해 '코네토' 익스텐션 거실장 세트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그레이는 주변사물과 쉽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이라며 "신제품 '그레이' 역시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트렌디한 취향을 가진 신혼부부 등 젊은층을 겨냥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