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브로드밴드, PC방 전용상품 '하이랜 1G'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SK브로드밴드, PC방 전용상품 '하이랜 1G' 출시 SK브로드밴드, PC방 전용상품 '하이랜 1G' 출시
AD


기존 100메가급 PC방 전용상품 대비 최대 10배 빠른 ‘하이랜 1G’ 출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일반 가정에서 공급되던 기가인터넷 서비스가 이제 PC방에도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최초로 1기가급 PC방 전용 서비스 ‘하이랜 1G’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대용량 고화질 멀티미디어 게임의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더 빠른 통신환경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고 PC방 업계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존 하이랜(100Mbps) 대비 최대 10배 빠른 1Gbps급 PC방 전용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하이랜(100Mbps), 하이랜 200(200Mbps), 하이랜 500 (500Mbps), 하이랜 1G(1Gbps) 등 상품의 종류를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고, 하이랜 500 상품의 이용료도 월 15만원 인하해 PC방 사업자의 통신비 부담을 완화했다.


안원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고객의 니즈를 적기에 충족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기가급 하이랜 상품을 출시했다”며 “일반 가정과 동일하게 PC방도 이제 회선 속도가 주요한 경쟁력으로 작용될 것이고 이번 기가급 전용상품 출시를 계기로 PC방 산업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