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친구야 같이 토익 공부하자 '영단기 친구추천 이벤트' 신토익 전 토익 졸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 영단기 인강 프리패스 구매 시 친구추천하면 참여자 전원 상품권 증정, 추천 수에 따라 애플워치,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까지!


친구야 같이 토익 공부하자 '영단기 친구추천 이벤트' 신토익 전 토익 졸업 영단기
AD

10년 만에 바뀐다는 신토익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올해 겨울방학은 토익유형변경 전에 높은 토익점수를 획득하려는 학생들로 ‘토익’ 학구열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자칫 작심삼일이 될 수 있는 새해 토익공부를 친구와 함께 토익인강을 들으며 동기부여도 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인기다.


영단기는 친구와 함께 올해 안에 계획한 토익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친구 추천 시 문화상품권, 애플워치,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영단기 인강 프리패스 구매 시 추천인 입력란에 친구를 추천하면 본인을 포함해 추천 받은 친구 모두에게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영단기 친구추천 이벤트의 특징은 추천한 친구 수가 많을수록 혜택이 증가하는 것이다. 친구 2명이 추천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겨울방학 토익 졸업 파이널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하고 추천 횟수가 늘어날 때마다 문화상품권 금액도 늘어나며 프리패스 수강기간 연장권도 제공된다.


특히 겨울방학 한정 이벤트로 친구 50명이 추천하면 모든 혜택에 더불어 애플워치를 추가 증정하고, 친구 100명이 추천하면 위의 혜택에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까지 제공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6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디지틀조선일보 주최)의 프리패스는 토익인강 부터 텝스, 토플, 회화 등 스타강사진의 전 강좌를 단 한번의 수강 신청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다.


겨울방학 동안 영어를 완벽하게 정복하고 신 토익까지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영단기 인강 프리패스를 활용하면 영단기 최고 강사진의 전체 강의는 물론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강좌까지 월 3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이 가능해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과 직장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많은 토익커들은 “토익을 혼자 공부하는 게 걱정이었는데 친구와 함께 토익인강 수강하며 토익 스터디도 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영단기 친구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