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허벌라이프, 당뇨협회와 공식후원사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국허벌라이프, 당뇨협회와 공식후원사 협약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중앙 좌측)와 한국당뇨협회 회장이자 강북삼성병원 당뇨병센터장 박성우 교수(중앙 우측) 등이 27일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균형 잡힌 영양의 중요성을 통해 당뇨병 예방과 개선에 기여하고자 27일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사' 협약을 맺었다.


지난 1990년 이후 식습관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영양소 과잉 섭취에 따른 불균형으로 인한 당뇨병, 고지혈증, 비만 유병률이 급증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0년 217만명이었던 당뇨병 환자가 2014년 258만 명으로 급증하는 등 당뇨병이 국민 건강의 큰 위험 요인으로 부상함에 따라 이에 대한 국민 인식을 높이기 위해 한국당뇨협회와 협약을 맺었다.


한국당뇨협회는 당뇨인의 건강과 권익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보건복지부 산하 단체로, 지난 1995년 설립된 이후 20년간 관련 질환을 앓는 환자와 가족, 그리고 당뇨에 대해 알고자 하는 일반인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을 진행해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당뇨협회가 운영하는 대국민 당뇨 관련 교육사업을 후원할 계획이다. 또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당뇨병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도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