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서울, '품격 있는 최상의 밥'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롯데호텔서울, '품격 있는 최상의 밥' 프로모션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3월31일까지 독일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와 함께 '품격 있는 최상의 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두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휘슬러 압력솥을 사용해 지은 '클로렐라 영양밥'을 무궁화의 모든 코스 요리에서 맛볼 수 있다. 클로렐라 영양밥은 동시분사 코팅 방법으로 클로렐라를 골고루 흡착시킨 클로렐라 쌀과 최고 품질의 고시히카리 쌀을 섞어서 짓는다. 클로렐라는 엽록소가 풍부한 완전식품으로 소화 흡수를 높여주고 체내의 독소와 유해 물질을 해독시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완벽한 진공 상태에서 조리가 가능한 휘슬러 압력솥으로 밥을 지어 조리 시간은 단축하고 원래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더 크레스트 컬렉션 프로노보 압력솥'은 휘슬러의 압력솥 중 최상위 라인으로 조리 중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영양은 살릴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휘슬러의 '더 크레스트 컬렉션 프로노보 압력솥'을 백화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서울 무궁화의 모란 메뉴 시식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