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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아시아소비자대상]건강까지 생각하는 발효기술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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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식품부문 - 대상 '청정원'

[2016 아시아소비자대상]건강까지 생각하는 발효기술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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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은 1956년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돼 세계 일류의 발효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종합식품회사다.

조미료 사업으로 출발해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대상은 종합식품사업과 바이오 사업, 전분당 사업 등에서 국내외 식품문화를 선도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종합식품사업은 1996년 도입한 종합식품 패밀리브랜드인 '청정원'을 중심으로 '순창고추장', '홍초', '건강생각', '카레여왕' 등 차별화한 전략적 상품을 내놓고 있다.

청정원 브랜드는 보다 천연적이고 건강지향적으로 변화한 고객의 욕구를 한층 만족시키기 위해 1996년도에 대상의 새로운 통합 브랜드로 탄생됐으며 지난해 5월에는 새로운 청정원 BI를 발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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