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트와이스 쯔위에 따뜻한 격려 "이 시간 잘 이겨내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유희열의 스케치북' 트와이스 쯔위에 따뜻한 격려 "이 시간 잘 이겨내야"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유희열이 트와이스 쯔위에게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22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희열은 트와이스만의 매력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나연은 "반전 매력"이라며 "저희가 도도해보이지만 알고보면 굉장히 밝고, 망가지는 것도 좋아한다. 건강하다. 그게 매력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희열은 "요즘 트와이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 되게 기분 좋은 건 (트와이스가) 밝다"고 말했다.


이어 "힘든 시간들 특히 요즘 보내고 있지 않나"며 '쯔위 사태'를 언급한 유희열은 "걱정을 좀 했었는데 아까 대기실에서 봤더니 미소를 잃지 않았더라. 이 시간을 잘 이겨내야 한다"고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최근 대만 출신 쯔위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대만 국기를 흔들었다가 중국 여론의 뭇매를 맞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