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證, 온라인 POP UMA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유인호 기자] 삼성증권이 종합자산관리서비스 POP UMA를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POP UMA’를 19일 출시했다.


온라인 POP UMA는 기존에 비해 최소가입금액과 수수료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POP UMA처럼 삼성증권 전문가가 운용을 맡는 일임형 랩서비스이다.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안정추구형, 중수익추구형, 고수익추구형 등 3가지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각 유형별로는 ETF형과 펀드형 등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POP UMA의 최소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며, 수수료는 연 0.6 ~ 1%를 분기단위로 후취한다.

POP UMA는 투자자가 믿고 장기 투자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엄선한 자산을 기초로, 고객니즈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지난해에만 2조원이 넘는 자금이 몰렸다.


온라인 POP UMA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어드바이저(Smart Advisor)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온라인 POP UMA와 스마트 어드바이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서비스 가입·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인호 기자 sinryu00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