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C&B, 소비자만족지수 화장지부문 2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자사의 '코디(CODI)'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화장지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상, 하반기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뤄지는 대한민국 대표 시상식이다.

화장지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의 영광을 안은 쌍용C&B '코디(CODI)'는 국내 화장지 시장 내 높은 소비자 인지도를 자랑하며 프리미엄 티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천연 알로에로션 성분을 도포하는 방법과 그로 인한 원지 찢어짐 현상을 개선한 방법에 대해 특허출원(10-1533522)한 '코디 알로에에센스'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제작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쌍용C&B 관계자는 "코디를 아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직접 주신 상이기 때문에 더욱 뜻 깊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쌍용C&B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제품 본연의 기능성을 중시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