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CM, 과거 에이미에게 선물 보내…무슨 사이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KCM, 과거 에이미에게 선물 보내…무슨 사이길래? KCM 에이미. 사진=아시아경제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CM이 '복면가왕'에 '파리넬리'로 출연해 무대를 선보여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와 방송인 에이미의 관계가 다시금 조명 받고 있다.

과거 KBS 2TV '스타골든벨 1학년1반'에는 KCM과 에이미가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에이미는 "KCM이 나를 설레게 했다"며 "소개팅 프로그램에서 만났을 때 저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놀이기구 탈 때 챙겨주고 노래까지 불러준 뒤 그냥 말없이 떠났다"고 했다.

이에 출연자들이 KCM을 향해 "나쁜 남자"라고 놀리자 KCM은 "그래서 그때 제가 (온라인 개인 홈페이지로) 쪽지를 보냈다. 선물까지 함께 보냈는데 답장이 없었다"고 말하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제서야 에이미는 "지금 제 미니홈피에 깔려있다"고 답해 KCM과의 핑크빛 열애모드를 연출했다.


한편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21대 복면가왕 자리를 두고 '파리넬리'와 '캣츠걸'의 결승전이 벌어졌다. 판정 결과 캣츠걸에 진 파리넬리는 복면을 벗었고 가수 KCM인 것이 밝혀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