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백화점, 설 맞아 상품권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갤러리아백화점, 설 맞아 상품권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설을 맞아 기존 상품권의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로 도입된 이번 디자인은 갤러리아백화점을 상징하는 건물인 명품관 EAST 건물외관을 메인 디자인으로 적용해 갤러리아백화점의 럭셔리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위조방지 요소를 강화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명품관 EAST 건물의 건축 양식을 모티브로, 클래식한 사각 프레임에 EAST 외관의 아치와 대리석을 재해석하여 패턴화했다.


또한 이번 신규 상품권 디자인에는 위조 방지를 위해 8가지의 보안 요소를 마련하고, 3만원권종을 추가하는 동시에 권종별로 컬러를 달리해 총9개 권종(50만원·30만원·10만원·7만원·5만원·3만원·1만원·5000원·3000원)을 선보였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