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식 취소돼도 걱정 없어요"…롯데손보 '웨딩보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결혼식 취소돼도 걱정 없어요"…롯데손보 '웨딩보험' 출시
AD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결혼 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보장해주는 '롯데 웨딩보험'을 15일 출시한다.

'롯데 웨딩보험'은 결혼식 취소·결혼 관련 손해를 종합적으로 담보한다. 주요 담보사항으로는 결혼식장 파손, 결혼당사자의 사망, 전염병 등의 사유로 결혼식이 취소되는 경우 최대 500만원을 보장하며, 결혼 의상손상·결혼선물 등 예물 화재 또는 도난으로 인한 손해 시 최대 200만원 보장한다. 신혼여행지로 출국 하지 못하거나 여행이 중단될 경우 숙박비용을 최대 100만원 보장하기도 한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면서 국내에서 결혼하는 신혼부부라면 웨딩서비스 사업자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 보험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하는 웨딩사업자(전국의 예식장·스튜디오·컨설팅업체 등)는 제휴업체인 하우투메리 홈페이지(http://www.weddinginsurance.co.kr)에서 가입문의를 할 수 있다.

최소영 롯데손해보험 장기일반기획파트 파트장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롯데 웨딩보험은 사람의 인륜지대사인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