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과 함께하는 맨체스터시티 홈경기 관람 여행 지원
보조 배터리 증정 등 2016년 새해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면세점이 다음달 25일까지 다양한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원숭이 캐릭터 마스크팩, 탱키패밀리 캐릭터가 그려진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고 에티하드항공과 함께 영국 맨체스터시티 경기를 홈구장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롯데면세점 본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원숭이 캐릭터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구매 가격에 따라 1인당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2016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22일부터는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대표 캐릭터 키키가 그려진 보조 배터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2월25일까지는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국 맨체스터시티 홈경기 관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명(동반 1인)에게 영국 맨체스터시티 홈경기 관람권과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하며, 맨체스터시티의 홈경기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세계적인 스타플레이어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또한 3월31일까지 출발하는 에티하드항공 유럽 전 노선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해 에티하드항공 홈페이지(www.etihad.com)와 콜센터(02-3483-4888)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에트로, 지미추, 끌로에, 막스마라, 라 베트리나 등 약 30여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시즌 오프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최대 38만원까지 증정하고 청첩장을 지참하고 예비부부로 가입한 웨딩고객에게는 최대 15%까지 할인 가능한 골드카드를 즉시 발급한다.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5만원을, 또한 본점이나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서울 설화수 스파 이용권을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