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이디야커피는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 판매량이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비니스트 미니는 2014년 한 해 동안 1000만개가 판매됐으며 지난해 2000만개가 추가로 판매돼 지금까지 3000만개가 팔렸다.
비니스트 미니의 인기 요인은 '품질'이다. 비니스트 미니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함유했으며, 커피의 깊은 풍미를 살리기 위해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했다.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은 진한 바디감의 콜롬비아 수프리모 커피와 이디야 원두를 블렌딩해 다크 초콜릿 맛과 카라멜 향이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며, 마일드는 에콰도르 최상급 커피와 독특한 숯불 로스팅을 통해 그윽한 향과 달콤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