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10시 은평구청 5층 은평홀에서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희망찬 새해 새 출발을 다짐하고 은평구의 발전과 화합을 위한 '2016년 신년인사회'를 12일 오전 10시 은평구청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김우영 은평구청장을 비롯 지역 국회의원, 각급 기관장, 시·구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각계 각층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지역 주민 1000여 명이 참석하여 은평구의 새해 포부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행사는 은평구립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구민들이 전하는 새해 소망을 영상으로 만나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16년 은평구의 구정 운영방향과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서울! 희망 은평!' 힘찬 출발을 기원하는 촛불끄기와 시루떡 컷팅 후 건배 및 새해 덕담으로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올 한해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구민의 안전과 건강을 꼼꼼히 챙기는 한편 교육과 문화부문을 아우르는 지역의 성장과 발전을 통해 사람과 공동체가 함께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땀 흘려 열심히 뛰겠다”고 새해 소감을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