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백소아 기자] 6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서울 호텔 앞에서 김영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세계적인 호텔 그룹 메리어트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하는 세리모니를 하고 있다. 더 플라자는 2016년 1월 1일부터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로컬브랜드와 체인브랜드의 장점이 결합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호텔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백소아 기자 sharp204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