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해남 문예회관 대공연장, 활력 가득한 새해 맞으세요"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미술과 퍼포먼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가 해남을 찾는다.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새해를 맞아 군민들과 함께하는 활력 가득한 문화행사로 신개념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을 개최한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지난 2008년 세계최초로 드로잉과 미디어 아트를 결합해 시작된 드로잉 공연의 완결판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공연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왔다.
특히 세트를 자유자재로 변형시키는 3D 미디어아트, 반전을 거듭하는 10여 가지 기발한 미술기법, 코믹하고 유쾌한 액션은 세계 최초, 최고 드로잉 공연의 진수를 여과없이 보여준다.
배우들의 놀라운 스피드 드로잉으로 마이클잭슨, 이소룡, 슈퍼맨 등 세기의 영웅들을 무대 위 화폭에 담아내며, 액션페인팅, 큐브아트, 마블링 등 기발한 미술 기법이 매 장면마다 선보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연은 1월 21일 오후 3시, 7시 2차례에 거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실시되며, 예매는 1월 12일 오전 9시부터 문화예술회관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실시한다. (1인 4매 한정, 전 연령층 관람가능)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