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의 '슈퍼꿀딜'이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슈퍼꿀딜은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매일 하루 한가지 상품을 선정해 정상가보다 최대 85%(평균 45%)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6일 티몬은 슈퍼꿀딜이 평균 3~4시간만에 완판, 누적 구매자수 5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슈퍼꿀딜 상품 선정은 소비자들의 검색 횟수와 판매량, 시즌 상품 등 매력적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공차 같은 음료부터, 아디다스 운동화, 스키장 리프트권, 진공 청소기, 게임기, 태블릿 PC 등 50여종의 다양한 제품에 평균 45%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실제 다이슨 DC62 청소기의 경우 정상가인 75만8000원보다 34% 저렴한 49만원대에 판매해 준비된 500대가 약 1시간만에 매진됐다. 정가 7만4000원의 용평리조트 주간리프트권도 85% 할인해 1만 1000원에 판매하니 순식간에 동이 났다.
정상가 3800원인 공차 블랙밀크티를 39% 할인된 2300원에, 18만 8000원인 닌텐도 NEW 3DS 마리오에디션은 정상가 대비 31% 할인된 13만원에 판매해 3시간만에 완판됐다.
시즌 이슈와 맞는 상품도 선보였댜. 야외활동하기 좋은 10월에는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나들이 상품을, 연말시즌에는 레베카와 같은 대형뮤지컬이나 자녀들에게 선물을 위한 또봇 등을 판매해 주목도를 높였다.
티몬은 이 같은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날은 정가 22만3000원의 시디즈 TAB의자를 55% 할인된 9만9900원에, 7일에는 온라인최저가 7만5000원대인 입생로랑 머플러를 4만9000원에 선보인다. 앞으로도 식품, 가전, 뮤지컬공연 등 다양한 상품들을 티몬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준수 티켓몬스터 마케팅실장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득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슈퍼꿀딜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매일 오전 10시에 제공되는 티몬의 깜짝 선물을 올해에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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