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한도전', 부산 시민들에게 답례…무도MD 전달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무한도전', 부산 시민들에게 답례…무도MD 전달 무도 부산추격전 사진=MBC 홈페이지
AD

'무한도전', 부산 시민들에게 답례…무도MD 전달 무도 부산추격전 사진=MBC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무도 공개수배' 특집 촬영에 도움 준 부산시민들에게 감사품을 전달했다.

MBC 관계자에 따르면 "무한도전 제작진이 무도 공개수배 부산 추격전에서 도움을 준 시민들에게 무한도전에서 제작한 MD상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지난 2일 방송에서 부산 시민들의 도움을 톡톡히 봤다. 무도 멤버 대다수가 무일푼으로 추격전을 진행했기 때문에 히치하이킹이나 은신처 제공, 옷 제공 등을 시민들로부터 도움 받으며 미션 진행을 이어갔다.

특히 멤버 광희가 보여준 시루떡을 한 손으로 허겁지겁 먹는 장면과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 지나가는 시민과 옷을 바꿔 입는 장면은 압권이었다. 실로 무도만이 가질 수 있는 예능의 극적 재미를 부산 시민들로 하여금 가능케 한 대목이었다.


무도 제작진은 이러한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해준 시민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시민들의 연락처를 받아 일괄적으로 무도 MD를 전달했다.


이날 방송된 무한도전은 전국 시청률 17%(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해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인 KBS '불후의 명곡' 10.7%, SBS '토요일이 좋다' 7.1%를 여유롭게 따돌리며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달성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