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스쿠찌, 바나나 원료로 한 신제품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파스쿠찌, 바나나 원료로 한 신제품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바나나를 주 원료로 한 제품 4종을 출시하고 'BO' 원숭이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문자 BO를 형상화한 원숭이 BO는 아트토이 디자이너 정웅이 만든 순수 국내 캐릭터다. 붉은 원숭이의 해인 2016년을 기념해 제작했다.

파스쿠찌의 새해 첫 신제품은 '헤이즐넛 멜팅 라떼', '카라멜 멜팅 그라니따', '바나나 멜팅 모카' 음료 3종과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1종 등 총 4종이다.


헤이즐넛 멜팅 라떼는 누텔라의 헤이즐넛 초콜릿 향미와 바나나 플레이버, 중후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베리에이션 음료다. 카라멜 멜팅 그라니따는 바나나 베이스에 카라멜 퍼지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그라니따로, 천일염 젤라또를 올려 먹는 재미를 더했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처음 선보인 바나나 멜팅 모카는 아이스 종류를 추가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사이드메뉴로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도 선보인다. 고소한 호두와 시나몬 향이 가득한 바나나가 어우러진 파운드 제품으로 바나나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파스쿠찌는 바나나 음료 출시를 기념해 바나나 음료 2잔 이상 구매 시, BOBO 스티키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