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드웨이즈, 크리테오와 '파티트랙' 서비스 연동 제휴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애드웨이즈, 크리테오와 '파티트랙' 서비스 연동 제휴 체결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는 퍼포먼스 광고 기술 회사인 크리테오와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인 '파티트랙'의 서비스 연동에 대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리테오는 방대한 양의 소비자 관련 빅데이터 분석 및 예측 알고리즘을 활용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배너를 실시간으로 생성해 보여주는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연동을 통해 파티트랙을 이용하는 개발사들은 별도의 연동 작업 없이 크리테오의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은 단 한 개의 SDK만으로 다양한 광고 효과 지표 분석이 가능한 광고 효과 측정 서비스다. 글로벌 주요 광고 미디어 네트워크들과 모두 연동이 이뤄져 있어, 광고 미디어들의 광고 성과를 하나의 파티트랙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