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 내년 어머니 감성으로 봉사 다짐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 내년 어머니 감성으로 봉사 다짐 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는 지난 23일 장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5년 성과보고 대회를 개최했다.
AD


"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 23일 2015년 성과보고대회 개최"
"내년 어머니의 감성 살린 실질적인 봉사활동 추진 결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는 지난 23일 장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5년 성과보고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김성 장흥군수를 비롯한 지역 20개 기관·사회 단체 대표가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금년 한 해 동안 실시했던 사업 전반에 대하여 반성과 새로운 발전방안에 대한 논의를 마치고 다가오는 2016년에는 군민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봉사에 매진하기로 했다.


특히 어머니의 감성을 살린 봉사활동을 추진해 군민 행복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데 힘쓰자고 의견을 모았다.


2015년 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는 관산읍을 시작으로 5개 읍면의 접근성이 취약한 오지마을을 방문 총 1,105명에 대하여 이·미용, 도배장판, 보일러수리, 목욕, 밑반찬 배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내년에도 순차적으로 읍면을 순회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