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디오스 김치 톡톡 '블랙' 버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LG전자, 디오스 김치 톡톡 '블랙' 버전 출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LG트윈타워에서 모델이 LG전자 모델이 고급 마감재를 적용해 디자인을 강화한 김치냉장고 신제품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디오스 김치톡톡'의 새 모델이 출시된다. 지문이 잘 남지않고 얼룩, 이물질이 잘 지워지는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오스 김치톡톡은 일반 김치냉장고 대비 12배 이상 김치 감칠맛을 살려주는 '유산균 김치+' 기능으로 김치 냉장고 비수기인 12월에도 작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0%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27일 기존 디오스 김치톡톡 인기모델에서 디자인을 개선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K415SB15·405리터)와 뚜껑형 김치냉장고(K225SA15S·219리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두 모델은 기존 디오스 김치톡톡 인기 모델의 '유산균 김치+'기능에 고급화된 디자인을 더했다.


먼저 스탠드형 신제품은 LG 김치냉장고 가운데 처음으로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됐다. 소재 특성상 다양한 주방 가구들과 잘 어울리며 지문이 잘 남지 않고 김치 얼룩·오일 등 이물질이 쉽게 닦이는 것이 특징이다.


뚜껑식 신제품은 도어 내·외부에 매끈한 메탈 질감을 살린 '샤이니 아트라인 패턴'을 적용해 세련미와 견고한 느낌을 더했다. 또터치하면 화면이 떠오르는 은색 '히든 디스플레이'는 깔끔한 이미지의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탠드형은 다음 주, 뚜껑식은 이번 주 중에 출시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각각 270만원, 130만원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유명 요리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김치 요리 레시피와 김치 숙성과정을 공개하는 등 디오스 김치 톡톡만의 활용법등을 알리는 데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