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운제과, 30살 맞은 쿠크다스 "확 젊어졌다 전해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쿠크다스 멜랑쥬, 젊고 새로운 맛으로 변신
연매출 300억 넘는 대형 브랜드로 성장할 것

크라운제과, 30살 맞은 쿠크다스 "확 젊어졌다 전해라"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크라운제과의 대표 장수브랜드인 쿠크다스가 새롭게 변신했다. 출시 30주년을 맞아 고급스러운 색상의 디자인에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트랜디한 맛 쿠크다스 멜랑쥬(프랑스어, 혼합하다, 섞다)로 새로워졌다.

1986년 출시 이후 고급쿠키의 대명사로 큰 인기를 얻어온 쿠크다스의 맛이 완전히 새로워졌다.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즐기는 젊은 트랜드에 맞춰 두 가지 맛을 섞어 새로운 맛으로 만든 멜랑쥬가 특징이다.


기존 화이트 제품은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해 ‘화이트토르테 맛’으로 새로워졌다. 커피슬림은 믹스커피 대신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100% 원두커피를 사용해 ‘비엔나 커피 맛’으로 재탄생 했다.

또한 새콤달콤한 국내산 딸기에 덴마크산 크림치즈를 첨가한 ‘딸기크림치즈 맛’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가지 맛에서 두 가지 맛이 혼합되어 전혀 새로운 맛으로 만든 쿠크다스 멜랑쥬로 변신했다.


크라운제과는 리뉴얼과 함께 2년만에 TV-CF도 진행한다. 이요원, 장신영, 김지원의 뒤를이어 다비치 강민경이 쿠크다스걸로 발탁됐다. 20~30대 여성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민경의 청순하면서도 명랑한 이미지가 새로워진 쿠크다스와 잘 어울린 것으로 평가됐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에게 멜랑쥬로 새롭게 변신한 쿠크다스의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쿠크다스를 연간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국내 최고 쿠키제품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