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이엠씨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트리오브세이비어’가 지난 17일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공개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레벨을 최대 280까지 오픈하고, 200개 이상의 맵과 1700종 이상의 몬스터, 7단계의 신규 직업을 공개한다. 유저 커뮤니티 ‘트리오브세이비어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릴 유저들을 위해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팀, 캐릭터 이름을 인증해주세요!'로 '트리오브세이비어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팀 및 캐릭터명 인증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12월27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트리오브세이비어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