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후디스, 유아전용과자 ‘아기밀냠냠’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슈퍼푸드로 영양 보강해 새롭게 선봬


일동후디스, 유아전용과자 ‘아기밀냠냠’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유아전용과자 ‘아기밀냠냠 웨하스ㆍ볼과자’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아전용과자 아기밀냠냠 시리즈는 합성착향료, L-글루타민산나트륨 등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아기들의 균형잡힌 성장발달을 돕는 필수 영양성분을 담아 아기들의 영양간식으로 인기를 받아왔다. 아기밀냠냠 유아과자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유식을 먹는 7개월의 아기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쑥쑥 자라는 유아기부터 성장기까지’를 콘셉트로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필수아미노산이 균형을 이룬 슈퍼푸드 퀴노아를 첨가했다. 이에 따라 슈퍼푸드의 영양을 담은 유아전용과자로 아기밀냠냠 웨하스 3종(칼슘, 초유, DHA)과 볼과자 4종(계란볼, 단호박볼, 치즈볼, 시금치당근브로콜리볼)이 재탄생했다.

‘아기밀냠냠 웨하스’는 초유와 유산균이 배합된 초유웨하스, 칼슘ㆍ비타민D3ㆍ본펩이 함유된 칼슘웨하스, DHAㆍ타우린ㆍ인지질이 들어간 DHA웨하스 3종으로 구성됐고, 성장발달의 필수 영양소인 철분, 아연, 엽산을 배합했다.


또 ‘아기밀냠냠 볼과자’는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제품으로, 비타민D3, 철분, 칼슘등의 필수 영양성분이 보강된 영유아용 영양간식이다. 고소한 계란볼, 부드러운 단호박볼, 달콤한 치즈볼, 채소 시금치ㆍ당근ㆍ브로콜리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아기밀냠냠 유아과자 가격은 웨하스 3종은 각각 3900원, 볼과자 4종은 각각 4300원이며 대형마트, 백화점 및 온라인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에서 구매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