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즌 6·7호골 폭발' 석현준, 포르투갈 리그서 득점 2위…1위와 차이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시즌 6·7호골 폭발' 석현준, 포르투갈 리그서 득점 2위…1위와 차이는 석현준. 사진=아시아경제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포르투갈에서 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석현준이 리그 경기에서 두 골을 몰아치며 시즌 6, 7호골을 기록했다.

5일(현지시간) 포르투갈 프로축구 1부 리그 비토리아 세투발에서 뛰는 석현준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2015-2016 포르투갈 프로축구 12라운드 벨레넨세즈와 경기에서 혼자 두 골을 터뜨려 팀의 3-0 승리를 이끌었다.


석현준은 다른 한 골에는 어시스트로 활약, 이날 비토리아 세투발이 넣은 세 골에 모두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에서 석현준은 전반 15분 헤딩골을 기록, 이어 전반 18분 페널티 지역 정면으로 쇄도하는 안드레 호르타에게 패스를 연결하며 도움을 작성했다.


또 후반 15분에는 페널티 지역 왼쪽에서 올라온 땅볼 크로스를 오른발로 갖다 대 3-0을 만들었다.


이로 인해 석현준은 이번 시즌 7개의 골을 기록, 득점 2위에 올랐다. 득점 1위인 브라질 출신 호나스와는 3골 차이.


한편 4승6무2패가 된 비토리아 세투발은 18개 팀 가운데 5위를 달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