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혜리, 알바몬 광고모델 재발탁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성실한 알바생에 부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혜리, 알바몬 광고모델 재발탁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성실한 알바생에 부합” 알바몬 광고모델 당시의 혜리. 사진=유튜브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알바몬 광고모델로 재발탁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을 운영하고 있는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올 초에 이어 또 다시 혜리를 자사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는 “기존에 가진 혜리의 유쾌한 성격과 맡겨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에너지가 성실한 알바생에게 부합됐다”면서 “특히 혜리가 알바생들의 목소리를 애교 있게 소화해 준 것이 알바생들에게 큰 위로가 됐었기에 다시 한 번 알바몬의 광고를 부탁하게 됐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응답하라 1988’이 인기를 모으면서 매력몰이 중인 혜리가 알바몬의 모델에 재발탁되자 이번에는 어떤 메시지의 광고를 찍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혜리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씩씩하면서도 애교 있는 모습으로 얼굴을 알린 뒤 알바몬 광고에서 ‘이런 시급’ 등 다소 날선 메시지를 명랑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광고계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혜리는 tvN의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여주인공 성덕선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