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5Ds'와 'EOS 5Ds R' 구매고객대상 정품등록 이벤트
내년 1월15일까지 제품구매 후 정품 등록·이벤트 응모한 고객 대상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내년 1월15일까지 'EOS 5Ds' 또는 'EOS 5Ds R'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EOS 5Ds로 누리는 프리미엄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캐논은 EOS 5Ds 또는 EOS 5Ds R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촬영 현장에서 꼭 필요한 DSLR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EOS 5Ds와 EOS 5Ds R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EOS 5D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고화소 제품 라인업으로 세계 최초 약 5,060만 화소의 고해상도 풀프레임 CMOS 센서를 탑재한 DSLR 카메라다. 뛰어난 해상도를 바탕으로 피사체의 질감까지 생생하게 사진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듀얼 디직 6(Dual DIGIC6) 영상처리엔진을 탑재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빠르고 정밀하게 처리할 수 있어 '극사실주의를 실현한 카메라'로 불리고 있다.
두 카메라는 지난 8월 유럽의 권위 있는 영상?음향 관련 시상식인 'EISA 어워드 2015-2016'에서 유로피안 프로페셔널 DSLR 카메라 부문 최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내년 1월15일까지 EOS 5Ds 또는 EOS 5Ds R을 구매 후 1월22일까지 캐논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EOS 5Ds의 미니어처 8GB USB 메모리'와 함께 '정품 배터리 그립(BG-E11)' 또는 '정품 배터리(LP-E6N)와 64GB CF 메모리'의 구성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