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철도공단 호남본부,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철도공단 호남본부,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한국철도시설공단 호남본부(본부장 이현정)는 결연마을인 전라남도 구례군 방광마을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공동구매해 순천시 소재 노인복지시설인 예광마을에서 4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AD


" 결연마을 농산물 구매 및 노인복지시설에 김장나눔 행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철도시설공단 호남본부(본부장 이현정)는 결연마을인 전라남도 구례군 방광마을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공동구매해 순천시 소재 노인복지시설인 예광마을에서 4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호남본부는 구례군 방광마을과 작년 7월부터 결연을 맺고 벼베기 등 꾸준히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금년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접 생산한 농산물(쌀 및 강황)을 주문받아 공동구매하였다.

호남본부 직원들은 12월 1일부터 4일까지 김장용 식자재 지원(김치담금통, 고춧가루) 및 방광마을에서 생산한 배추를 다듬고 절여 김치 300포기를 담가 예광마을에 나눠주는 등 사랑나눔 활동을 벌였다.


또한, 결연마을인 방광마을에서 생산한 쌀(20kg) 10포대를 구입하여 예광마을에 5포대, 지역아동센터에 3포대, 조손가정 2포대를 전달하였다.


이현정 호남본부장은 “지역의 농촌마을과 노인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힘이라도 될 수 있도록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